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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밖에 여러가지 이야기

페이스북에서 모르는 사용건이 나왔을때 대처방법, 페이스북 사고매출? 카드정보유출 대응방법

 

 

페이스북에서 요즘 사고매출이 많이 나옵니다

 

구글에서도 많이 나오는데

 

이 두회사는 빅테크,메가테크 위상을 가진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사고매출이 참 많이 나오는 회사에 속합니다

 

특히 보이스피싱범들도 구글기프트카드로 사기를 치곤하죠 여러가지로 취약한행위는 다 나오는중이라 이게 대기업이 맞는지 의심이 들...정도입니다 

 

여튼 사고매출이 나오면 일단 추가 매출이 나오지않게 승인결제가 나온 카드사로 전화하셔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진행이나 해외사용중지를 빨리 하셔야합니다

 

그다음 해외컴플레인관련 이의제기접수하는방법에 대해서 문의하시고, 언제쯤 접수가능한지 혹은 진행하면 조사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등등 안내를 받도록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이스피싱이 요즘 많이 나오다보니까 분실신고센터, 금융사기피해 보이스피싱 문의 등등 사고매출관련해서는 모든 카드사들이 24시간 상담부서를 운영하고있기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일단 1차적으로는 추가적으로 다양한 사고가 나오지않도록 처리를 해두시구요 그다음에는 페이스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게 빠릅니다 

 

 

일단 페이스북 어플에서 고객센터 접속하시거나, 네이버에 페이스북 고객센터 접속하셔서 유알엘 타고 들어간다음 로그인하고 내가 문의하고자하는 목록을 찾아서 이메일 문의등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주로 페이스북은 야간,심야 시간이 영업시간일 가능성이 높기떄문에 밤에 문의하시면 답변이 생각보다 빨리옵니다 

 

문의하실때 승인날짜, 카드번호, 승인번호 그리고 금액 정보를 적어서 문의해주시고 

 

내가 쓰지않는건이 결제되었다는 문의를 남겨주시면 페이스북에서는 다른사람이 로그인했는지 기록등을 검사하고 빠르게 확인해서 처리해드릴겁니다 

 

취소되면 다행이고 취소가 안된다 , 환불이 불가능하다 라는 답변을 받으실 경우에는.. 어쩔 수 없지만

 

카드사로 전화해서 해외컴플레인 접수를 하셔야합니다 

 

 

해외컴플레인을 접수하면 카드사는 해외브랜드사 비자,마스터,아멕스쪽과 공동으로 페이스북쪽에 질의조사를 넣을테고

상대방이 구체적으로 본인이용건인지 아닌지 여부를 조사하여 답변을 줄겁니다 

 

 

한국에 있는고객이 , 한국에서만 사업을하고있는데 미국에서 닭튀김을 파는 광고를 결제했다? 이러면 누가봐도 사고매출이니까 페이스북도 끝까지 버티지못하고 취소를 진행해주겠죠

 

반면 한국에있는 고객이 , 한국에서만 사업을하고있는데 한국인 IP로 한국인 광고프로그램을 결제했다? 이런게 보여지면

페이스북에서는 환불거부를하고 해당계정을 블럭처리한다던지 페널티를 줄수도있기때문에 되도록이면 간악한 쪽발이같은 생각으로 사고조사해달라고 요구하지않는게 좋습니다 

 

 

 

아고다 , 페이스북 , 구글 , 타오바오 등등 해외사용건 본인이 이용해놓고 사고매출이다 주장을 반복적으로 하는 강성민원이 이전에는 많았는데 회사측에서는 좋게좋게 처음에는 취소해주었지만 반복적으로 피해를 끼친고객들은 개인적으로 고소하는 경우도 요즘 늘고있습니다

 

상담직원이 욕설로 인해 괴롭힘 당해도 형사고소 및 민사소송진행하는 경우가 많기떄문에 이제는 갑질하는 진상들은 되도록 조심해야합니다 회사별로 계속해서 기록을 가지고있기때문에 한두번 잘 했다고해서 이전 기록이 다 사라지는건 아니니까요 언젠간 그 모든 자료가 모여서 크게 돌아올 수 있다는것을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인지해야합니다. 

 

여튼 페이스북쪽으로 취소문의해주시고 

 

잘 취소,환불 안되면? 카드사쪽으로 해외컴플레인 진행하시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복잡하게 진행하기전에 본인 및 가족중 이용자가있는지부터 확실하게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내가 사업자다 라면? 일단 나부터 의심해보시는게 좋습니다.